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모바일 프로모션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체험마케팅형 QR코드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유은진 ( Eun Jin Yu )
윤여경 ( Yeo Kyung Yoon )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유은진 ( Eun Jin Yu )
윤여경 ( Yeo Kyung Yoon )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유은진 ( Eun Jin Yu )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윤여경 ( Yeo Kyung Yoon )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고인태
1건
권해윤 ( Kwon Hae-yoon )
1건
김동규
1건
김혜림(Kim, Hye-Lim)
1건
김혜영(Kim, Hye-Young)
1건
문혜영(Moon, Hye-Young)
1건
박수경
1건
손선미
1건
유미옥
1건
윤경구
1건
윤한술
1건
이승재
1건
이지원(Ji-Won Lee)
1건
임은순
1건
전재균
1건
정갑연
1건
조정옥
1건
종추
1건
최양애
1건
홍애령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유은진 ( Eun Jin Yu )
'유은진 ( Eun Jin Yu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90
9
4.1%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quick response code
5
1
20.0%
consumer-brandrelationship
22
1
4.5%
브랜드 체험
35
1
2.9%
소비자-브랜드 관계
36
1
2.8%
experiential marketing
40
1
2.5%
brand experience
51
1
2.0%
qr코드
68
1
1.5%
qr code
92
1
1.1%
체험마케팅
141
1
0.7%
계
490
9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유은진 ( Eun Jin Yu )'
의 발표논문(1)
모바일 프로모션의 총체적 체험이 소비자-브랜드 관계에 미치는 영향 -체험마케팅형 QR코드 사용자들을 중심으로-
윤여경 ( Yeo Kyung Yoon )
유은진 ( Eun Jin Yu )
한국기초조형학회
[2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