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읽기의 재발견 : 인터넷 토론 공간에서 커뮤니케이션의 효과
김은미
이준웅
200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은미
이준웅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준웅
발표논문(4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7)
김은미
11건
심미선
8건
김현석
2건
송현주
2건
김정현
1건
김혜미
1건
나은경
1건
문태
1건
문태준
1건
배영
1건
양승찬
1건
이상률
1건
이원태
1건
정일권
1건
최영재
1건
황용석
1건
황유리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준웅
'이준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31
1
0.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사회과학
131
1
0.8%
계
131
1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84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준웅'
의 발표논문(42)
공영방송 저널리즘 발전을 위한 시론
이준웅
한국방송공사 방송문화연구소
[2000]
공영방송 저널리즘의 정체성과 경쟁력 강화 방안 연구
이준웅
한국방송공사 방송문화연구소
[1999]
한국 언론의 경향성과 이른바 ‘사실과 의견의 분리’ 문제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10]
라이프 스타일과 매체 이용행위 간의 관계 연구: 다중매체 이용과 매체 간 장르추구를 중심으로
김은미
이준웅
심미선
한국언론학회
[2008]
언론 체계와 신문의 가치 창출 :이른바 '신문 위기'에 대한 대안의 모색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10]
정서의 프레이밍: 경제 뉴스 보도 기사의 정서반응유발 효과
김현석
이준웅
송현주
나은경
한국언론학회
[2008]
인터넷 뉴스와 댓글의 뉴스 프레임 융합 효과 연구: 해석의 복잡성 및 태도의 극단성 분석을 중심으로
김혜미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11]
프레임 경쟁에 따른 언론의 보도 전략 : 언론의 기사 근거 제공과 익명 정보원 사용
이상률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14]
공적인 것, 정치적인 것, 그리고 불편한 것: 공영방송 위기론 고 찰
이준웅
한국방송학회
[2009]
읽기의 재발견 : 인터넷 토론 공간에서 커뮤니케이션의 효과
김은미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6]
한국 신문위기의 원인:뉴스 매체의 기능적 대체, 저가치 제공,그리고 공정성 위기
이준웅
최영재
한국언론학회
[2005]
사회자본 형성의 커뮤니케이션 기초:대중 매체 이용이 신뢰,사회 연계망 활동 및 사회정치적 참여에 미치는 영향
김은미
이준웅
문태준
한국언론학회
[2005]
숙의 민주주의를 위한 커뮤니케이션의 구조적, 규제적 조건과 인터넷 토론의 양과 질: 제17대 총선 관련 인터넷 게시판 토론을 대상을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5]
갈등적 사안에 대한 여론 변화를 설명하기 위한 프레이밍 모형 검증 연구 - 정부의 통일 정책에 대한 뉴스 프레임의 형성과 해석적 프레임의 구성을 중심으로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5]
다매체 이용자의 성향적 동기: 다매체 환경에서 이용과 충족 이론의 확장
김은미
이준웅
심미선
한국언론학회
[2006]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텔레비전 시청패턴 연구: 일원자료를 근거로
김은미
이준웅
심미선
한국언론학회
[2004]
“인터넷에서 의견추구성향과 정치참여변인과의 관 계연구,”
양승찬
황용석
이준웅
이원태
사이버 커뮤니케이션 학회
[2011]
비판적 담론 공중의 등장과 언론에 대한 공정성 요구: 공정한 담 론 규범 형성을 위하여
이준웅
한국방송공사 방송문화연구소
[2005]
한국형 방송 뉴스 도식의 발견: 뉴스의 내용적이 며 구성적 특성과 뉴스제작 시스템
이준웅
황유리
한국방송학회
[2004]
시청자 프로그램 품질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경쟁적 방송환경에서 공영방송 편성전략을 위한 이론적 모형 검증
이준웅
한국방송학회
[2003]
갈등적 이슈에 대한 뉴스 프레임 구성방식이 의견형성에 미치는 영향 : 내러티브 해석모형의 경험적 검증을 중심으로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2]
뉴스 틀짓기 연구의 두 개의 뿔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9]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 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심미선
이준웅
방송문화진흥회
[2005]
“언론의 틀짓기 기능과 여론의 변화,”
이준웅
성곡언론문화재단
[1997]
프레임 해석 그리고 커뮤니케이션 효과
이준웅
[2000]
지상파방송의 프로그램 품질 평가, 채널 브랜드 자산, 채널 충성도 간의 관계 연구
심미선
이준웅
문화방송
[2005]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시청률과 품질의 상관관 계에 대한 연구
김은미
이준웅
심미선
한국언론학회
[2004]
읽기의 재발견
김은미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6]
대통령 후보에 대한 정서적 반응의 형성과 정치적 효과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7]
사회자본 형성의 커뮤니케이션 기초
김은미
이준웅
문태
한국언론학회
[2005]
대통령 후보 경선 여론조사보도에 대한인지평가와 정서 반응이 정치적 행동성향에 미치는 영향
김현석
이준웅
송현주
한국언론학회
[2008]
BBC 허튼 위원회 사례를 통해 본 공영방송 저널리즘의 위기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8]
시청자 프로그램 품질 평가가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 치는 영향
김은미
이준웅
심미선
한국방송학회
[2003]
공적인 것,정치적인 것,그리고 불편한 것
이준웅
한국방송학회
[2009]
방송수용자의 프로그램 품질에 대한 이해와 평가
김은미
이준웅
심미선
한국방송학회
[2003]
인터넷 공론장의 매개된 상호가시성과 담론 공중의 형성
이준웅
서울대학교 언론정보연구소
[2009]
김대중 정부의 통일정책에 대한 여론의 이중성:원칙과 정책에 대한의견의 괴리
이준웅
한국언론정보학회
[2004]
뉴스 틀 짓기 연구의 두 개의 뿔
이준웅
한국언론학회
[2009]
인터넷 교류범위와 자기노출이 정치적 관용에 미치는 영향과 세대 효과
배영
정일권
이준웅
성곡언론문화재단
[2013]
공영채널 브랜드 자산 결정요인으로서의 프로 그램 품질 연구
김은미
이준웅
김정현
한국PR학회(구 한국홍보학회)
[2013]
비판적 담론공중의 등장과 언론에 대한 공정성 요구
이준웅
[2004]
언론의 공정성 규범과 실천
이준웅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