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과 매체 이용행위 간의 관계 연구: 다중매체 이용과 매체 간 장르추구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라이프 스타일과 매체 이용행위 간의 관계 연구: 다중매체 이용과 매체 간 장르추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채널전환에 관한 연구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5 1 195-231 [2000]
  • 지상파 텔레비전에서의 프로그램 레퍼토리 연구평일, 주말 저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19 2 85-125 [2005]
  • 위성DMB 채택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화진 한국방송학보 20 2 237-275 [2006]
  • 방송의 다채널화가 수용자의 매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김은미 한국방송학보 17 2 45-80 [2003]
  • 라이프스타일과 TV 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이철우 광고연구 여름 141-162 [1997]
  • 라이프스타일 변인의 뉴스매체 이용 예측성
    최영재 한국방송학보 20 2 338-368 [2006]
  •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텔레비전 시청패턴 연구: 일원 자료를 근거로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8 2 189-217 [2004]
  • 디지털 방송기술 채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준호 한국방송학보 17 3 87-120 [2003]
  • 다매체 이용자의 성향적 동기: 다매체 환경에서 이용과 충족 이론의 확장
    이준웅 한국언론학보 50 1 252-284 [2006]
  • 군집분석방법을 사용한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분석
    강남준 한국방송학보 22 2 7-46 [2008]
  • 국내외 텔레비전 장르 선호도 연구
    전범수 한국방송학보 19 3 209-241 [2005]
  • 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연구
    김흥규 광고학 연구 10 2 173-197 [1999]
  • When cable comes to holy land: The impact of cable TV on israeli viewers
    Weimann, G.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0 2 243-257 [1996]
  • Uses of television viewing and consumer life styles: A multivariate analysis
    Eastman,S.T. Journal of Broadcasting 23 4 491-500 [1979]
  • The Profiling of cable modem broadband consumers: Characteristics, perceptions and satisfaction
    Chan-Olmsted, S. M. Journal of Targeting 13 4 327-345 [2005]
  • TV 중시청자 집단과 경시청자 집단의 프로그램 선택 행위 비교 분석
    한혜경 한국방송학보 12 1 7-44 [1999]
  • Ritualized and instrumental television viewing
    Rubin, A. M. Journal of Communication 34 3 67-77 [1984]
  • Predicting use of technologies for communication and consumer needs
    Jeffres, L. W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0 3 318-330 [1996]
  • More than just talk on the move : Uses and gratifications of the cellular phone
    Leung, L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7 2 308-320 [2000]
  • Media repertoire of selective audiences: The impact of status, gender, and age on media use
    Kees van Rees POETICS 31 465-490 [2003]
  • Market segmentation
    Frank, R. E. - [1972]
  • Lifestyle analysis and Psychographics
    Tigert,D.J. American Marketing Research 19 4 31-38 [1974]
  • LOV를 이용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TV이용패턴
    박종민 광고연구 가을 167-197 [2001]
  • In search of television viewing styles
    Hawkins, R. P.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35 3 375-383 [1991]
  • Factors influencing the adoption of multimedia cable technology
    Lin, C. A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5 2 341-352 [1998]
  • Exploring the characteristics of high-definition television adopters
    Dupagne,M. Journal of Media Economics 12 1 35-50 [1999]
  • Beyond media imperatives: Geodemographic media selection
    Cannon, H. M.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22 3 31-36 [1982]
  • A. The role of personal values and demographics in predicting television viewing behavior: Implications for theory and application
    McCarty, J. A. Journal of Advertising 22 4 - [1993]
  • A theory of television program choice
    Webster, G. J. Communication Research 10 430-446 [1983]
  • A heuristic aid for media scheduling
    Burton 184-189 [19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