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과 매체 이용행위 간의 관계 연구: 다중매체 이용과 매체 간 장르추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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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스타일과 매체 이용행위 간의 관계 연구: 다중매체 이용과 매체 간 장르추구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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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널전환에 관한 연구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5 1 195-231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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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상파 텔레비전에서의 프로그램 레퍼토리 연구평일, 주말 저녁 시간대를 중심으로
심미선
한국방송학보 19 2 85-125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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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성DMB 채택가능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화진
한국방송학보 20 2 237-275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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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송의 다채널화가 수용자의 매체이용행위에 미치는 영향
김은미
한국방송학보 17 2 45-80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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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과 TV 시청행동에 관한 연구
이철우
광고연구 여름 141-162
[199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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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스타일 변인의 뉴스매체 이용 예측성
최영재
한국방송학보 20 2 338-368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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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텔레비전 시청패턴 연구: 일원 자료를 근거로
심미선
한국언론학보 48 2 189-217
[20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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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방송기술 채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이준호
한국방송학보 17 3 87-120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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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매체 이용자의 성향적 동기: 다매체 환경에서 이용과 충족 이론의 확장
이준웅
한국언론학보 50 1 252-284
[20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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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집분석방법을 사용한 미디어 레퍼토리 유형분석
강남준
한국방송학보 22 2 7-46
[20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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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치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특성 연구
김흥규
광고학 연구 10 2 173-197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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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en cable comes to holy land: The impact of cable TV on israeli viewers
Weimann, G.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0 2 243-257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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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es of television viewing and consumer life styles: A multivariate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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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rofiling of cable modem broadband consumers: Characteristics, perceptions and satisfa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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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 중시청자 집단과 경시청자 집단의 프로그램 선택 행위 비교 분석
한혜경
한국방송학보 12 1 7-44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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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itualized and instrumental television view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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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edicting use of technologies for communication and consumer needs
Jeffres, L. W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40 3 318-330
[199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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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re than just talk on the move : Uses and gratifications of the cellular phone
Leung, L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7 2 308-320
[2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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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edia repertoire of selective audiences: The impact of status, gender, and age on media u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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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style analysis and Psychographics
Tigert,D.J.
American Marketing Research 19 4 31-38
[197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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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V를 이용한 한국인의 라이프스타일과 인터넷, TV이용패턴
박종민
광고연구 가을 167-197
[2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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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n search of television viewing styles
Hawkins, R. P.
Journal of Broadcasting & Electronic Media 35 3 375-383
[199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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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actors influencing the adoption of multimedia cable technology
Lin, C. A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 Quarterly 75 2 341-352
[199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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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loring the characteristics of high-definition television adopters
Dupagne,M.
Journal of Media Economics 12 1 35-50
[19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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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yond media imperatives: Geodemographic media selec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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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e role of personal values and demographics in predicting television viewing behavior: Implications for theory and applicati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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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theory of television program choi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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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 heuristic aid for media schedul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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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스타일과 매체 이용행위 간의 관계 연구: 다중매체 이용과 매체 간 장르추구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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