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메시지에서 추상성과 구체성 유형별 여성설득효과와 준거유형의 조절작용
최낙환
김민지
배청청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최낙환
김민지
배청청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배청청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김민지
1건
최낙환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배청청
'배청청'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0
0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데이터가 존재하지 않습니다.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배청청'
의 발표논문(1)
광고메시지에서 추상성과 구체성 유형별 여성설득효과와 준거유형의 조절작용
김민지
최낙환
배청청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