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메시지에서 추상성과 구체성 유형별 여성설득효과와 준거유형의 조절작용
최낙환
김민지
배청청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최낙환
김민지
배청청
제어번호
99954903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1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14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0)
인용/피인용
광고메시지에서 추상성과 구체성 유형별 여성설득효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