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경험자과 무경험자의 브랜드 정보처리과정의 차이
'현소은(Hyun, So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001 |
2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no-experience
|
1
|
1
|
|
무경험
|
1
|
1
|
|
유경험
|
1
|
1
|
|
favor
|
4
|
1
|
|
hanryu
|
7
|
1
|
|
brandfamiliarity
|
15
|
1
|
|
culturalimplication
|
15
|
1
|
|
원산지 이미지
|
24
|
1
|
|
문화적 의미
|
28
|
1
|
|
countryoforigin
|
37
|
1
|
|
호감도
|
41
|
1
|
|
친숙도
|
46
|
1
|
|
사전지식
|
82
|
1
|
|
path analysis
|
113
|
1
|
|
경로분석
|
243
|
1
|
|
attitude
|
617
|
1
|
|
experience
|
496
|
1
|
|
브랜드 태도
|
520
|
1
|
|
purchase intention
|
1,053
|
1
|
|
trust
|
1,639
|
1
|
|
구매의도
|
1,528
|
1
|
|
신뢰도
|
812
|
1
|
|
한류
|
678
|
1
|
|
계 |
|
8,001 |
2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현소은(Hyun, Soeu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