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유통 산업에서 관계적 혜택과 신뢰와의 관계에 있어 고객 공감의 역할
'이한근(Lee, Hangeun)'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673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익사업
|
2,358
|
1
|
|
주제어 |
confidencebenefit
|
2
|
1
|
|
specialtreatmentbenefit
|
2
|
1
|
|
특별대우혜택
|
3
|
1
|
|
확신적혜택
|
5
|
1
|
|
social benefit
|
17
|
1
|
|
사회적 혜택
|
27
|
1
|
|
emotional empathy
|
40
|
1
|
|
cognitive empathy
|
55
|
1
|
|
인지적 공감
|
81
|
1
|
|
정서적 공감
|
83
|
1
|
|
계 |
|
2,673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한근(Lee, Hangeun)'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