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컬푸드 브랜드 ‘꾸러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소비자 분석
'서구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griculturalproductbrand
|
1
|
1
|
|
localfoodbrand
|
1
|
1
|
|
로컬푸드브랜드
|
1
|
1
|
|
꾸러미
|
2
|
1
|
|
boxscheme
|
3
|
1
|
|
농식품브랜드
|
5
|
1
|
|
계 |
|
13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