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로컬푸드 브랜드 ‘꾸러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소비자 분석
서구원
2014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논문상세정보
저자
서구원
제어번호
100297572
학술지명
브랜드디자인학연구
권호사항
Vol. 12 No. 4 [ 2014 ]
발행처
한국브랜드디자인학회
자료유형
학술저널
수록면
53-62 ( 10쪽)
언어
Korean
출판년도
2014
KDC
600
등재정보
KCI등재
판매처
학술교육원
주제어
AgriculturalProductBrand
BoxScheme
LocalFoodBrand
꾸러미
농식품브랜드
로컬푸드브랜드
참고문헌( 0)
유사주제 논문( 7)
농식품브랜드 4건
boxscheme 2건
꾸러미 1건
인용/피인용
로컬푸드 브랜드 ‘꾸러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 ...
' 로컬푸드 브랜드 ‘꾸러미’의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위한 소비자 분석'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agriculturalproductbrand
boxscheme
localfoodbrand
꾸러미
농식품브랜드
로컬푸드브랜드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3
0
0.0%
자세히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피인용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
주제어
agriculturalproductbrand
1
0
0.0%
boxscheme
3
0
0.0%
localfoodbrand
1
0
0.0%
꾸러미
2
0
0.0%
농식품브랜드
5
0
0.0%
로컬푸드브랜드
1
0
0.0%
계
13
0
0.0%
* 다른 주제어 보유 논문에서 피인용된 횟수
0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