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가지 측면에서 본 교육목적 논의 - 수단-목적, 인과, 방편 -"
'김정래 ( Jeong Nae Ki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622 |
1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functionalilliteracy
|
1
|
1
|
|
means-ends
|
1
|
1
|
|
structuralilliteracy
|
1
|
1
|
|
구조적문맹
|
1
|
1
|
|
수단 목적
|
1
|
1
|
|
실행지
|
1
|
1
|
|
expediency
|
2
|
1
|
|
기능적문맹
|
2
|
1
|
|
cause-effect
|
3
|
1
|
|
방편
|
14
|
1
|
|
metapraxis
|
29
|
1
|
|
메타 프락시스
|
39
|
1
|
|
인과
|
44
|
1
|
|
irony
|
164
|
2
|
|
아이러니
|
200
|
2
|
|
practical knowledge
|
119
|
1
|
|
계 |
|
622 |
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정래 ( Jeong Nae Kim )'의 발표논문(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