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의류매장에서 판매자의 감성 및 사회 네트워크가 신뢰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임병학 ( Byung Hak Leem )
권홍철(Hong-Chul Kwon)
홍한국(Han-Kuk Hong)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임병학 ( Byung Hak Leem )
권홍철(Hong-Chul Kwon)
홍한국(Han-Kuk Hong)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임병학 ( Byung Hak Leem )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권홍철(Hong-Chul Kwon)
1건
전희주 ( Heui Ju Chun )
1건
홍한국(Han-Kuk Hong)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Ha, Kyu Soo
1건
길호현 ( Kil Ho-hyun )
1건
김승인
1건
김은실
1건
남 정 숙
1건
변상운
1건
석영희
1건
우경숙
2건
유홍식
1건
윤지영
1건
이병호 ( Lee Byoung-ho )
1건
이영은
1건
이하림
1건
이희은(Hee?Eun Lee)
1건
임연수(Yon Soo Lim)
2건
전병주 ( Byeongjoo Jeon )
2건
진미경 ( Mi Kyoung Jin )
1건
최정영(Jung Young Choi)
1건
표국선
1건
함민정(Minjeong Ham)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임병학 ( Byung Hak Leem )
'임병학 ( Byung Hak Leem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7,567
46
30.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1
0.0%
공학
2,758
1
0.0%
주제어
Social Media Marketing Anal ...
1
1
100.0%
biblenetwork
1
1
100.0%
clothingshop
1
1
100.0%
facechannel
1
1
100.0%
intelligencetheory
1
1
100.0%
non-facechannel
1
1
100.0%
sermonvideonetwork
1
1
100.0%
대면/비대면채널
1
1
100.0%
설교동영상네트워크
1
1
100.0%
성경 연결망
1
1
100.0%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1
1
100.0%
의류매장
4
1
25.0%
감성적신뢰
5
1
20.0%
cultural dimension
10
1
10.0%
affective trust
13
1
7.7%
소셜미디어 마케팅
19
1
5.3%
사회네트워크
22
1
4.5%
cognitivetrust
27
1
3.7%
인지적 신뢰
33
1
3.0%
Social Media Marketing
35
1
2.9%
문화차원
39
1
2.6%
centrality
122
3
2.5%
명성
48
1
2.1%
social network
150
3
2.0%
sales performance
67
1
1.5%
소셜 네트워크
172
2
1.2%
영업성과
105
1
1.0%
소셜 네트워크 분석
220
2
0.9%
social network analysis
345
2
0.6%
중심성
203
1
0.5%
content-analysis
278
1
0.4%
사회 연결망 분석
392
1
0.3%
Social Network Analysis
454
1
0.2%
youtube
457
1
0.2%
감성지능
561
1
0.2%
유튜브
509
1
0.2%
내용 분석
912
1
0.1%
계
17,567
4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임병학 ( Byung Hak Leem )'
의 발표논문(5)
소셜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생보사와 손보사의 대면/비대면 채널의 적합성 비교
임병학 ( Byung Hak Leem )
전희주 ( Heui Ju Chun )
한국데이터정보과학회
[2014]
의류매장에서 판매자의 감성 및 사회 네트워크가 신뢰와 영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권홍철(Hong-Chul Kwon)
홍한국(Han-Kuk Hong)
임병학 ( Byung Hak Leem )
한국고분자학회
[2015]
사회 연결망 분석을 이용한 성경 네트워크 분석에 관한 연구
임병학 ( Byung Hak Leem )
한국로고스경영학회
[2015]
문화간 소셜미디어 마케팅 분석
임병학 ( Byung Hak Leem )
한국로고스경영학회
[2018]
유튜브의 설교 동영상 방문횟수에 대한 동영상 네트워크의 영향
임병학 ( Byung Hak Leem )
한국로고스경영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