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램-트레인 추진용 130kW급 IPMSM 설계 연구
'정거철(Geochul 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55 |
27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magnetsegment
|
1
|
1
|
|
Persuaders
|
2
|
1
|
|
Tram-Train
|
2
|
1
|
|
urban railway vehicle
|
4
|
2
|
|
견인용전동기
|
2
|
1
|
|
트램-트레인
|
2
|
1
|
|
Relational Norm
|
3
|
1
|
|
synchronous motor
|
10
|
3
|
|
동기전동기
|
7
|
2
|
|
traction motor
|
24
|
2
|
|
매입형 영구자석 동기 전동기
|
24
|
2
|
|
도시철도차량
|
16
|
1
|
|
ipmsm
|
77
|
3
|
|
svd
|
29
|
1
|
|
permanent-magnet
|
30
|
1
|
|
Social Exchange Theory
|
43
|
1
|
|
영구 자석
|
45
|
1
|
|
Word-of-Mouth
|
80
|
1
|
|
Social Network Analysis
|
454
|
1
|
|
계 |
|
855 |
27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정거철(Geochul Jeong)'의 발표논문(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