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폰 게임시장에서 쿠폰을 기반으로 한 수익 창출 프레임워크 개발
'김수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40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오락
|
177
|
1
|
|
주제어 |
earningsmodel
|
1
|
1
|
|
coupon
|
5
|
1
|
|
쿠폰
|
6
|
1
|
|
smart phone game
|
8
|
1
|
|
스마트폰 게임
|
10
|
1
|
|
제휴
|
14
|
1
|
|
수익모델
|
16
|
1
|
|
advertisement
|
99
|
1
|
|
partnership
|
139
|
1
|
|
광고
|
265
|
1
|
|
계 |
|
740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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