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제어 |
company philosophy
|
2
|
2
|
|
economic newspaper
|
2
|
2
|
|
health news
|
2
|
2
|
|
newsaspect
|
1
|
1
|
|
Restaurant internationalizati ...
|
2
|
1
|
|
news aspect
|
4
|
2
|
|
personal communication
|
2
|
1
|
|
university pr
|
2
|
1
|
|
결혼이주여성의 건강
|
2
|
1
|
|
계층분석법(Analytic Hierachy ...
|
2
|
1
|
|
교육과정(Education Curriculu ...
|
2
|
1
|
|
대학결정
|
2
|
1
|
|
레스토랑 선택속성(Restaurant ...
|
2
|
1
|
|
상영 집중도
|
2
|
1
|
|
티 소믈리에(Tea Sommelier)
|
2
|
1
|
|
한국영화 배급 점유율
|
2
|
1
|
|
헬스기사
|
4
|
2
|
|
기업이념
|
5
|
2
|
|
dailynewspaper
|
6
|
2
|
|
japanesepopculture
|
3
|
1
|
|
university selection
|
3
|
1
|
|
어휘 숙달도
|
3
|
1
|
|
종합지
|
6
|
2
|
|
토마스 피케티
|
3
|
1
|
|
흥행 집중도
|
3
|
1
|
|
경제지
|
7
|
2
|
|
뉴스생산
|
7
|
2
|
|
news production
|
9
|
2
|
|
acceptance attitude
|
5
|
1
|
|
screen quota
|
5
|
1
|
|
university image
|
5
|
1
|
|
보도양상
|
15
|
3
|
|
이용량
|
5
|
1
|
|
모션인포그래픽
|
9
|
1
|
|
짝 활동
|
9
|
1
|
|
thomas piketty
|
11
|
1
|
|
koreanmedia
|
13
|
1
|
|
한국 언론
|
15
|
1
|
|
대학 홍보
|
16
|
1
|
|
보도태도
|
16
|
1
|
|
대학이미지
|
18
|
1
|
|
디자인 트렌드
|
18
|
1
|
|
opening
|
20
|
1
|
|
일본 대중문화
|
24
|
1
|
|
Health Information
|
26
|
1
|
|
개방
|
27
|
1
|
|
Quality Evaluation
|
28
|
1
|
|
재방문의도(Revisit Intention ...
|
28
|
1
|
|
대인커뮤니케이션
|
32
|
1
|
|
Usage
|
35
|
1
|
|
수용태도
|
37
|
1
|
|
정보원
|
40
|
1
|
|
어휘습득
|
42
|
1
|
|
건강정보
|
55
|
1
|
|
언론
|
120
|
2
|
|
middle east
|
69
|
1
|
|
중동
|
70
|
1
|
|
persuasion
|
83
|
1
|
|
설득
|
105
|
1
|
|
프레임
|
214
|
2
|
|
품질
|
132
|
1
|
|
frame
|
139
|
1
|
|
korean wave
|
135
|
1
|
|
차별 경험
|
136
|
1
|
|
media
|
500
|
3
|
|
광고
|
265
|
1
|
|
미디어
|
458
|
1
|
|
Stress
|
1,591
|
1
|
|
reliability
|
808
|
1
|
|
만족도
|
1,988
|
1
|
|
스트레스
|
1,895
|
1
|
|
신뢰도
|
812
|
1
|
|
한류
|
678
|
1
|
|
satisfaction
|
3,197
|
1
|
|
계 |
|
14,041 |
9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