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자기 표현과 브랜드 선호도간의 관계를 조절하는 평가 분포 유형과 제품 유형에 관한 연구
'백육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362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imodal distribution
|
1
|
1
|
|
평가분포 유평
|
1
|
1
|
|
Self- expression
|
10
|
1
|
|
functionality
|
85
|
1
|
|
제품 유형
|
126
|
1
|
|
symbolism
|
153
|
1
|
|
자기표현
|
225
|
1
|
|
preference
|
336
|
1
|
|
선호도
|
425
|
1
|
|
계 |
|
1,362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