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사의 광고 ․ 홍보 전략 유형과 서비스 수준에 따른 구매의도의 차이 - ESG 전략과 가격 전략 그리고 FSC와 LCC의 구분을 바탕으로 -
'이현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11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viation management
|
3
|
1
|
|
항공경영
|
9
|
1
|
|
ESG Management
|
48
|
1
|
|
airline
|
93
|
1
|
|
ESG경영
|
97
|
1
|
|
항공사
|
161
|
1
|
|
계 |
|
411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