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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인공지능을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문화예술교육 연구
김재웅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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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재웅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재웅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은영
1건
강인애
1건
김진아
1건
박수정
1건
박종효
1건
신지혜
1건
신현경
1건
신혜은
1건
윤영득(Yoon, Youngdeak)
1건
이다롱
1건
이병준
3건
이에스더
1건
이유리
3건
이정숙
1건
이현숙(Hyun Sook Yi)
1건
전영은
1건
정문성
1건
정지은
2건
정혜원(Chung, Hyewon)
1건
최미숙 ( Mi Sook Choi )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재웅
'김재웅'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092
8
0.9%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rts and culture education
20
1
5.0%
gamification
63
1
1.6%
게이미피케이션
201
1
0.5%
artificial intelligence
633
1
0.2%
문화예술교육
411
1
0.2%
machine learning
878
1
0.1%
기계학습
1,036
1
0.1%
인공지능
2,850
1
0.0%
계
6,092
8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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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김재웅'
의 발표논문(1)
인공지능을 활용한 게이미피케이션 문화예술교육 연구
김재웅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