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네트워크에서 좁은 세상 현상과 디지털 아이템 구매 간의 동적 상호 관계
이희태
2023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희태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희태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윤두 ( Yoon-doo Kim )
1건
염미경 ( Yeum Mi-gyeung )
1건
Ha, Kyu Soo
1건
Suh, Joo-Hwan
1건
Woo, Kyung-Sook
1건
강태석(Kang Tae Seog)
1건
고정아(Jung A Ko)
1건
권선희
1건
김윤기
1건
김지훈
1건
변완수
1건
서무경
1건
서주환
1건
오세일(Oh, Seil)
1건
우경숙
2건
이서영(Seo-Young Lee)
3건
이종아
1건
정이상
1건
최도현
1건
하규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희태
'이희태'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94
10
39.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igital Item
1
1
100.0%
Panel Vector Auto-regressio ...
1
1
100.0%
패널벡터자기상관회귀분석
1
1
100.0%
디지털 아이템
2
1
50.0%
좁은 세상
4
1
25.0%
Small World
6
1
16.7%
Impulse Response Function
73
1
1.4%
충격반응 함수
131
1
0.8%
소셜 네트워크
172
1
0.6%
Social Network
203
1
0.5%
계
594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희태'
의 발표논문(1)
소셜네트워크에서 좁은 세상 현상과 디지털 아이템 구매 간의 동적 상호 관계
이희태
한국전략마케팅학회
[20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