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의 사용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강문영
지영수
강학래
2016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강문영
지영수
강학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강학래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강문영
1건
지영수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진희(Jin Hee Kang)
1건
김시내
1건
김은미(Eun-mee Kim)
1건
김지현 ( Ji Hyun Kim )
1건
김태영
1건
박종일 ( Jong Il Park )
1건
손동진
2건
송유진
1건
심홍진(Shim, Hongjin)
1건
염영희
1건
이상우(Sang Woo Lee)
1건
이수범(Soo-Bum Lee)
1건
이정민
1건
이준웅(June Woong Rhee)
1건
이지연
2건
이현숙
1건
정한호
2건
정혜영
1건
한건희
1건
홍주현(Ju-Hyun Hong)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학래
'강학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377
10
16.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mobile native advertising
1
1
100.0%
PRD(Price-Related Differe ...
2
1
50.0%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
4
1
25.0%
조성원가
5
1
20.0%
공공개발사업
6
1
16.7%
자본비용
56
1
1.8%
utaut
257
1
0.4%
Social Media
472
1
0.2%
social media
627
1
0.2%
소셜 미디어
947
1
0.1%
계
2,37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강학래'
의 발표논문(1)
소셜 미디어를 기반으로 하는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의 사용 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강문영
지영수
강학래
한국광고학회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