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김영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7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Highpower group
|
1
|
1
|
|
Low-power group
|
1
|
1
|
|
Outcome-focused messages
|
1
|
1
|
|
Process-focused messages
|
1
|
1
|
|
결과중심적 메시지
|
1
|
1
|
|
고 파워집단
|
1
|
1
|
|
저 파워집단
|
1
|
1
|
|
절차중심적 메시지
|
1
|
1
|
|
사회적 파워
|
2
|
1
|
|
Mental simulation
|
6
|
1
|
|
Social power
|
6
|
1
|
|
심적 시뮬레이션
|
25
|
1
|
|
계 |
|
47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