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 챗봇과 상담원이 추천하는 제품에 대한 태도와 선택연기에 미치는 영향
'유건우'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64 |
1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hoice Deferral
|
2
|
1
|
|
선택연기
|
7
|
1
|
|
AI 챗봇
|
11
|
1
|
|
AI Chatbot
|
15
|
1
|
|
Product Attitude
|
34
|
1
|
|
Anthropomorphism
|
67
|
1
|
|
Social Presence
|
90
|
1
|
|
제품 태도
|
106
|
1
|
|
사회적 실재감
|
132
|
1
|
|
의인화
|
119
|
1
|
|
uncertainty
|
589
|
1
|
|
불확실성
|
492
|
1
|
|
계 |
|
1,664 |
1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