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A 장르 게임 플레이어의 기호소비에 대한 연구 -를 중심으로
'장함교'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73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 Honor of Kings >
|
2
|
1
|
|
self-identity of players
|
2
|
1
|
|
symbol consumption
|
2
|
1
|
|
기호소비
|
2
|
1
|
|
Honor of Kings
|
3
|
1
|
|
플레이어 정체성
|
4
|
1
|
|
mobagame
|
7
|
1
|
|
MOBA 게임
|
9
|
1
|
|
장 보드리야르
|
20
|
1
|
|
jeanbaudrillard
|
22
|
1
|
|
계 |
|
73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