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류 유형이 국가 정체성과 국가 브랜드 자산 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유나'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4,413 |
4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경영관리
|
9,596
|
2
|
|
주제어 |
globalpr
|
1
|
1
|
|
mediarelationships
|
1
|
1
|
|
nationbrandequity
|
1
|
1
|
|
nationbrandidentity
|
1
|
1
|
|
sports & tourism
|
1
|
1
|
|
국가브랜드자산
|
1
|
1
|
|
해외pr
|
1
|
1
|
|
해외문화홍보원
|
1
|
1
|
|
businesshallyu
|
2
|
1
|
|
culturalhallyu
|
2
|
1
|
|
governmentadvertisement
|
2
|
1
|
|
internationalpr
|
2
|
1
|
|
국제pr
|
4
|
1
|
|
그림읽기
|
6
|
1
|
|
매체경쟁
|
8
|
1
|
|
ministry of culture
|
10
|
1
|
|
pr 실무자
|
11
|
1
|
|
nation brand
|
13
|
1
|
|
중첩성
|
13
|
1
|
|
경제한류
|
15
|
1
|
|
niche theory
|
16
|
1
|
|
문화한류
|
16
|
1
|
|
가해
|
18
|
1
|
|
시각적 사고
|
19
|
1
|
|
문화체육관광부
|
20
|
1
|
|
정부광고
|
20
|
1
|
|
governmentpr
|
23
|
1
|
|
정부 pr
|
26
|
1
|
|
적소이론
|
32
|
1
|
|
국가브랜드
|
60
|
1
|
|
national image
|
67
|
1
|
|
피해
|
68
|
1
|
|
국가 정체성
|
179
|
2
|
|
korean culture
|
122
|
1
|
|
national identity
|
244
|
2
|
|
race
|
178
|
1
|
|
hallyu
|
235
|
1
|
|
case study
|
308
|
1
|
|
국가 이미지
|
293
|
1
|
|
사례연구
|
1,402
|
1
|
|
학교폭력
|
697
|
1
|
|
한류
|
678
|
1
|
|
계 |
|
14,413 |
4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1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