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광고 창의성 평가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 AHP의 적용
김봉철
최명일
김유미
2015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봉철
최명일
김유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봉철
발표논문(2)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3)
최명일
2건
김유미
1건
이진우
1건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형룡 ( Lee Hyung-ryong )
2건
Choi, Hangseok
1건
Lee, In-Mo
1건
곽은아 ( Kwak Eun-a )
1건
권기준
1건
김경희
1건
김은선
1건
김은자
1건
박명신
2건
여기태
2건
여기태(Gi-Tae Yeo)
1건
유현실
1건
윤명희
1건
윤영길
1건
이인모
1건
이한규
1건
최진호 ( Choi Jin-ho )
1건
최항석
1건
한상훈
1건
함경수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봉철
'김봉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0,313
20
14.8%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경영관리
9,596
2
0.0%
주제어
ad creativity
2
2
100.0%
agencies
1
1
100.0%
광고제작자
2
1
50.0%
광고 창의성
12
2
16.7%
clients
9
1
11.1%
계층분석과정(ahp)
11
1
9.1%
광고주
13
1
7.7%
evaluation factors
15
1
6.7%
co-orientation model
18
1
5.6%
consumers
29
1
3.4%
평가요인
29
1
3.4%
relative importance
44
1
2.3%
상호지향성 모델
54
1
1.9%
상대적 중요도
103
1
1.0%
analytic hierarchy process(ah ...
147
1
0.7%
소비자
228
1
0.4%
계
10,313
2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1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봉철'
의 발표논문(2)
광고 창의성 평가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분석 : AHP의 적용
김봉철
최명일
김유미
한국환경생태학회
[2015]
"광고 창의성 평가에 대한 광고주, 광고 제작자, 소비자 간의 상호인식 연구"
김봉철
최명일
이진우
한국광고학회
[20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