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정보 엔트로피와 미도를 이용한 정량적 광고의 미학 효과에 관한 연구 -세 가지 상호텍스트성 광고를 중심으로-
곽미함(Guo, Mei Han)
양재범(Yang, Jae Bum)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곽미함(Guo, Mei Han)
양재범(Yang, Jae Bu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양재범(Yang, Jae Bu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곽미함(Guo, Mei Han)
1건
유사연구자 (1)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미함(Guo, Mei Han)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양재범(Yang, Jae Bum)
'양재범(Yang, Jae Bu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
4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esthetic Measures(미도)
1
1
100.0%
Aesthetic effect(미학 효과)
1
1
100.0%
Information entropy formula(정 ...
1
1
100.0%
Intertextual Advertisements( ...
1
1
100.0%
계
4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양재범(Yang, Jae Bum)'
의 발표논문(1)
정보 엔트로피와 미도를 이용한 정량적 광고의 미학 효과에 관한 연구 -세 가지 상호텍스트성 광고를 중심으로-
곽미함(Guo, Mei Han)
양재범(Yang, Jae Bum)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