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양재범(Yang, Jae Bum)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양재범(Yang, Jae Bum)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곽미함(Guo, Mei Han)
1건
유사연구자 ( 1)
※활용도순 상위 20명
곽미함(Guo, Mei Han)
1건
연구자관계도
양재범(Yang, Jae Bum)
'양재범(Yang, Jae Bu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4
4
10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esthetic Measures(미도)
1
1
100.0%
Aesthetic effect(미학 효과)
1
1
100.0%
Information entropy formula(정 ...
1
1
100.0%
Intertextual Advertisements( ...
1
1
100.0%
계
4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양재범(Yang, Jae Bum)'
의 발표논문(1)
정보 엔트로피와 미도를 이용한 정량적 광고의 미학 효과에 관한 연구 -세 가지 상호텍스트성 광고를 중심으로-
곽미함(Guo, Mei Han)
양재범(Yang, Jae Bum)
한국디자인문화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