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천현숙'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14 |
15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Interim Advertisements
|
1
|
1
|
|
광고 시간
|
4
|
1
|
|
Terrestrial Broadcasting
|
18
|
1
|
|
viewer
|
20
|
1
|
|
광고 산업
|
33
|
1
|
|
시청자
|
33
|
1
|
|
중간광고
|
33
|
1
|
|
유료방송
|
40
|
1
|
|
지상파 방송
|
51
|
1
|
|
Real-Time
|
57
|
1
|
|
Advertising
|
79
|
1
|
|
실시간
|
109
|
1
|
|
제도
|
260
|
1
|
|
Survey
|
430
|
1
|
|
설문조사
|
546
|
1
|
|
계 |
|
1,714 |
15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