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의 유튜브 채널에서 활용된 광고 전략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브이로그(Vlog)를 중심으로
'최세정(Sejung Marina Cho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127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Advertising Appeals
|
3
|
1
|
|
Advertising Strategy
|
14
|
1
|
|
Vlog
|
24
|
1
|
|
브이로그
|
24
|
1
|
|
광고전략
|
29
|
1
|
|
소비자 반응
|
67
|
1
|
|
youtube
|
457
|
1
|
|
유튜브
|
509
|
1
|
|
계 |
|
1,127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최세정(Sejung Marina Cho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