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디자인 방법론을 활용한 Z세대 남성 화장품 브랜드 전략 연구 - 비아체를 중심으로 -
'김나영 ( Kim Na Young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725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s Cosmetics
|
1
|
1
|
|
남성화장품
|
11
|
1
|
|
men
|
69
|
1
|
|
generationz
|
102
|
1
|
|
디자인 프로세스
|
125
|
1
|
|
z세대
|
145
|
1
|
|
design process
|
171
|
1
|
|
디자인 씽킹
|
213
|
1
|
|
Service Design
|
256
|
1
|
|
designthinking
|
256
|
1
|
|
서비스 디자인
|
376
|
1
|
|
계 |
|
1,725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나영 ( Kim Na Young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