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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상관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명애(Myong Ae Kang)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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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명애(Myong Ae Kang)
연구자명
연구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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활용도
공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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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자정보
저자
강명애(Myong Ae Kang)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이진민 ( Lee Jin Min )
1건
길기순
1건
김기현
1건
김병수
2건
김학실
6건
박소진 ( Park Sojin )
1건
박종일 ( Jong Il Park )
1건
양난미 ( Nan Mee Yang )
1건
여정성
1건
이경선
1건
이미숙
1건
이은선(Lee, Eun Sun)
3건
이현주
1건
장석인
6건
정미연
1건
정현우
1건
주동범
1건
최영출
3건
최준규
3건
하덕천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강명애(Myong Ae Kang)
'강명애(Myong Ae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997
10
18.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Identity relevance
2
1
50.0%
Self-other decision making
2
1
50.0%
제품 정체성
3
1
33.3%
Impression Management Theor ...
4
1
25.0%
구매상황
8
1
12.5%
인상관리이론
11
1
9.1%
Self-construal
34
1
2.9%
자기해석
62
1
1.6%
social enterprises
78
1
1.3%
사회적 기업
793
1
0.1%
계
997
10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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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구주제 Time-line
'강명애(Myong Ae Kang)'
의 발표논문(1)
인상관리가 사회적기업 제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명애(Myong Ae Kang)
대한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