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캐릭터 마케팅의 트렌드 분석 : 국내 멀티 페르소나 캐릭터를 중심으로
'강필준(Pil-Jun Ka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99 |
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character marketing
|
2
|
1
|
|
media environment
|
2
|
1
|
|
multi-persona
|
7
|
1
|
|
캐릭터 마케팅
|
11
|
1
|
|
멀티페르소나
|
13
|
1
|
|
미디어환경
|
14
|
1
|
|
trends
|
69
|
1
|
|
트렌드
|
81
|
1
|
|
계 |
|
199 |
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필준(Pil-Jun Ka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