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2015 개정 도덕과 교육과정의 실존적 자각 능력의 도덕교육적 해석 - 하이데거의 논의를 중심으로 -
김은미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김은미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은미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윤희
1건
강인구
1건
강현주
2건
권정혜
1건
김경숙
1건
김경진
1건
김미숙
1건
김예진
1건
김지윤
1건
김진희
1건
남슬기
1건
박정현
1건
이근매
1건
이덕희
1건
이동훈
1건
이동훈(Dong-Hun Lee)
1건
주리애
1건
하은혜
1건
한혜실
1건
황희훈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은미
'김은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5,329
16
7.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Existential Awareness Abili ...
2
1
50.0%
실존적 자각 능력
2
1
50.0%
존재자
17
1
5.9%
기분
33
1
3.0%
Mood
35
1
2.9%
da-sein
50
1
2.0%
현존재
69
1
1.4%
Moral Education
114
1
0.9%
존재
256
1
0.4%
Death
380
1
0.3%
heidegger
286
1
0.3%
하이데거
310
1
0.3%
도덕교육
532
1
0.2%
Anxiety
903
1
0.1%
불안
1,395
1
0.1%
죽음
945
1
0.1%
계
5,329
16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은미'
의 발표논문(1)
2015 개정 도덕과 교육과정의 실존적 자각 능력의 도덕교육적 해석 - 하이데거의 논의를 중심으로 -
김은미
한국윤리교육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