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브랜드 관계 구축을 위한 소비자 행동 모델(AIFA)에 관한 융합 연구 - 지역 브랜드 캐릭터 쿠마몬을 중심으로 -
이기(Li, Qi)
김영삼(Kim, Young Sam)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기(Li, Qi)
김영삼(Kim, Young Sam)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김영삼(Kim, Young Sam)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이기(Li, Qi)
1건
유사연구자 (4)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준환(Kim, Jun Hwan)
1건
박보람(Park Bo Ram)
1건
안은재(An, EunJae)
1건
이기(Li, Qi)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김영삼(Kim, Young Sam)
'김영삼(Kim, Young Sa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
4
8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Relationship(브랜드 관 ...
1
1
100.0%
Integration design(융합 디자 ...
1
1
100.0%
Regional Brand Character(지 ...
1
1
100.0%
Consumer Behavior(소비자행동 ...
3
1
33.3%
계
6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김영삼(Kim, Young Sam)'
의 발표논문(1)
브랜드 관계 구축을 위한 소비자 행동 모델(AIFA)에 관한 융합 연구 - 지역 브랜드 캐릭터 쿠마몬을 중심으로 -
김영삼(Kim, Young Sam)
이기(Li, Qi)
한국전시산업융합연구원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