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이기(Li, Qi)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 Analysis
발표논문
연구자정보
저자
이기(Li, Qi)
발표논문( 1)
공동연구자( 1)
김영삼(Kim, Young Sam)
1건
유사연구자 ( 4)
※활용도순 상위 20명
김영삼(Kim, Young Sam)
1건
김준환(Kim, Jun Hwan)
1건
박보람(Park Bo Ram)
1건
안은재(An, EunJae)
1건
연구자관계도
이기(Li, Qi)
'이기(Li, Q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6
4
81.3%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Brand Relationship(브랜드 관 ...
1
1
100.0%
Integration design(융합 디자 ...
1
1
100.0%
Regional Brand Character(지 ...
1
1
100.0%
Consumer Behavior(소비자행동 ...
3
1
33.3%
계
6
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이기(Li, Qi)'
의 발표논문(1)
브랜드 관계 구축을 위한 소비자 행동 모델(AIFA)에 관한 융합 연구 - 지역 브랜드 캐릭터 쿠마몬을 중심으로 -
김영삼(Kim, Young Sam)
이기(Li, Qi)
한국전시산업융합연구원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