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소셜 미디어 속 타인의 과시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지각된 적합성과 자아존중감의 역할 중심으로
이진석(Lee, Jin Suk)
2021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진석(Lee, Jin Suk)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진석(Lee, Jin Suk)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0)
유사연구자 (2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마리아
1건
구용근 ( Yong Geun Ku )
1건
김두리
1건
김윤영
1건
김현순 ( Hyun Soon Kim )
1건
박소영
1건
서은희(Seo, Eun-Hee)
1건
서인균 ( In Kyun Seo )
1건
순진이
2건
염영희
1건
이덕현
1건
이선영
2건
이연실 ( Yon Sil Lee )
1건
이정민
1건
이정숙
2건
이현숙
1건
정의준
1건
주경숙(Joo Kyung Sook)
1건
최은영
1건
탁정화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진석(Lee, Jin Suk)
'이진석(Lee, Jin Suk)'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631
5
17.4%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Decoding of Conspicuous Con ...
2
1
50.0%
perceived fitness
3
1
33.3%
Conspicuous Consumption
27
1
3.7%
Social Media
472
1
0.2%
Self-esteem
1,127
1
0.1%
계
1,631
5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진석(Lee, Jin Suk)'
의 발표논문(1)
소셜 미디어 속 타인의 과시적 소비에 대한 소비자 반응 연구: 지각된 적합성과 자아존중감의 역할 중심으로
이진석(Lee, Jin Suk)
한국서비스경영학회
[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