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ivers of Social Network Formation: Exploring Brand Homophily
'Inyoung Chae(채인영)'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99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Brand homophily
|
2
|
1
|
|
Social network formation
|
2
|
1
|
|
동종애 이론
|
2
|
1
|
|
소셜 타이
|
2
|
1
|
|
Social ties
|
4
|
1
|
|
Homophily
|
9
|
1
|
|
이웃유대
|
9
|
1
|
|
브랜드 선호도
|
42
|
1
|
|
brand preference
|
52
|
1
|
|
소셜 네트워크
|
172
|
1
|
|
Social Network
|
203
|
1
|
|
계 |
|
499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Inyoung Chae(채인영)'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