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도 전통시장 캐릭터 개발 연구 - 주문진건어물시장 캐릭터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이철'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99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Regional Specialties
|
3
|
1
|
|
캐릭터개발
|
5
|
1
|
|
지역특산물
|
11
|
1
|
|
Character Development
|
13
|
1
|
|
Traditional Market
|
132
|
1
|
|
전통시장
|
235
|
1
|
|
계 |
|
399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