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 디자인 제품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방송 쇼핑동기
'최유화(Yu Hua Cu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60 |
9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공예, 장식미술
|
507
|
1
|
|
주제어 |
Attitude and Intention
|
1
|
1
|
|
태도와 의도
|
1
|
1
|
|
라이브방송쇼핑
|
2
|
1
|
|
Live Streaming Shopping
|
6
|
1
|
|
Shopping Motivation
|
17
|
1
|
|
쇼핑동기
|
25
|
1
|
|
Risk Perception
|
115
|
1
|
|
위험지각
|
186
|
1
|
|
계 |
|
860 |
9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최유화(Yu Hua Cu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