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유형이 상위 영어 학습자의 영어 뉴스 듣기 이해도에 미치는 영향: 이야기체 텍스트와 설명문체 텍스트를 중심으로
'차현지(Cha, Hyunji)'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50 |
18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Listening Tasks
|
1
|
1
|
|
Rhetorical Differences
|
1
|
1
|
|
Text Types
|
1
|
1
|
|
듣기 과업
|
2
|
1
|
|
설명문체
|
2
|
1
|
|
수사학적 차이
|
2
|
1
|
|
이야기체
|
2
|
1
|
|
추론하기
|
2
|
1
|
|
Expository
|
5
|
1
|
|
Summarizing
|
6
|
1
|
|
Predicting
|
8
|
1
|
|
notetaking
|
12
|
1
|
|
노트테이킹
|
13
|
1
|
|
요약하기
|
23
|
1
|
|
텍스트 유형
|
58
|
1
|
|
genre
|
173
|
1
|
|
장르
|
288
|
1
|
|
Narrative
|
451
|
1
|
|
계 |
|
1,050 |
18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차현지(Cha, Hyunji)'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