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조절모드와 희소성 메시지가 패션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백소라'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317 |
22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의류제조
|
99
|
1
|
|
의식주의 풍습
|
131
|
1
|
|
주제어 |
buyingimpulsiveness
|
2
|
2
|
|
quantity-scarcitymessage
|
2
|
2
|
|
구매충동성
|
2
|
2
|
|
수량한정메시지
|
3
|
2
|
|
limited-edition
|
4
|
2
|
|
한정판
|
5
|
2
|
|
productevaluations
|
6
|
2
|
|
self-regulatory mode
|
6
|
2
|
|
자기조절모드
|
7
|
2
|
|
제품평가
|
50
|
2
|
|
계 |
|
317 |
22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