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글로벌 경쟁력: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의 사례를 중심으로
'이재혁 ( Jay Hyuk Rhee )'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95 |
6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hyundaimotorindia(hmi)
|
1
|
1
|
|
현대자동차인도법인
|
2
|
1
|
|
brandpositioning
|
17
|
1
|
|
브랜드 포지셔닝
|
20
|
1
|
|
글로벌 경쟁력
|
24
|
1
|
|
global competitiveness
|
31
|
1
|
|
계 |
|
95 |
6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재혁 ( Jay Hyuk Rhee )'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