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글로벌 경쟁력: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의 사례를 중심으로

논문상세정보
'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글로벌 경쟁력: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brandpositioning
  • global competitiveness
  • hyundaimotorindia(hmi)
  • 글로벌 경쟁력
  • 브랜드 포지셔닝
  • 현대자동차인도법인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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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과 글로벌 경쟁력: 현대자동차 인도법인의 사례를 중심으로' 의 참고문헌

  • 현대자동차의 대중국 시장 현지화 전략
    조영곤 국제경영리뷰 9 (1) : 199 ~ 232 [2005]
  • 현대자동차, 그리고 인도
    하영명 Korea Business Review 5 (2) : 130 ~ 161 [2002]
  • 해외시장에서 브랜드 퍼스낼리티, 브랜드 일체감, 브랜드 충성도를 통한 브랜드 자산 강화 전략
    강인원 무역학회지 34 (1) : 381 ~ 403 [2009]
  • 지속성장을 위한 HMI의 브랜드 전략, 기업경영, 기업경영사례집2
    이재혁 FKI미디어 [2013]
  • 중국에서의 도요타와 현대자동차의 CSR전략에 관한 비교 사례분석
    서민교 통상정보연구 13 (4) : 149 ~ 174 [2011]
  • 중국 주요지역별 소비자의 국가이미지와 지역이미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김용준 국제경영연구 18 (2) : 41 ~ 69 [2007]
  • 중국 주요지역 소비자의 구매패턴 특성에 따른 브랜드 평가에 관한 실증연구
    김용준 국제경영연구 20 (1) : 27 ~ 54 [2009]
  • 중국 시장에서 국가이미지 효과의 지역별 차이에 관한 연구
    안종석 국제경영연구 18 (4) : 99 ~ 130 [2007]
  • 중국 소비자의 자민족중심주의와 그 효과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차이와 국가이미지의 조절효과
    안종석 국제경영연구 23 (3) : 91 ~ 121 [2012]
  • 제품관여도와 라이프스타일 유형에 따른 소비자 가치단계의 차이분석
    이동훈 광고연구 35 : 209 ~ 236 [1997]
  • 신흥시장진입과정에서 기업의 네트워킹역할과 몰입에 관한 연구- 현대자동차의 중국과 인도자동차시장 진입사례
    이중우 국제경영연구 24 (4) : 49 ~ 83 [2013]
  • 브랜드 글로벌성 vs. 원산지 이미지 - 글로벌 브랜드는 원산지 효과에서 자유로운가?
    한충민 국제경영연구 22 (4) : 1 ~ 23 [2011]
  • 북경현대차(BHMC)의 중국시장 유통채널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이장로 Korea Business Review 11 (2) : 53 ~ 80 [2008]
  • 북경현대(BHMC) 중국합작 회사설립 및파트너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박지훈 국제통상연구 12 (1) : 201 ~ 229 [2007]
  • 북경 현대자동차(BMHC) 생산-구매에 관한 사례 연구
    이장로 국제경영리뷰 10 (3) : 49 ~ 74 [2006]
  • 국제경영
    이장로 무역경영사 [2013]
  • 국가이미지가 소비자의 상품 선택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개성의 조절효과
    이봉수 무역학회지 34 (2) : 73 ~ 90 [2009]
  • 美·中·印 소비자들의 한국 자동차 구매태도에 관한 비교연구 : 현대 자동차를 중심으로
    윤성환 국제지역연구 14 (1) : 161 ~ 181 [2010]
  • ‘친디아(Chindia)’ 시장 진출 국내기업 현지자회사의 시장지향성과 현지화 및 성과에 관한 연구
    권영철 국제경영연구 20 (1) : 55 ~ 80 [2009]
  • The measurement and determinants of brand equity: a financial approach
    Simon, C.J. Marketing Science 12 (1) : 28 ~ 52 [1993]
  • The impact of advertising positioning strategies on consumer price sensitivity
    Kalra, A.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5 : 210 ~ 224 [1998]
  • The Power of the Branded Differentiator
    Aaker, D. MIT Sloan Management Review 45 (1) : 83 ~ 87 [2003]
  • The Effects of Brand Positioning Strategies on Consumers' Brand and Category Perceptions: Some Insights fromSchema Research
    Sujan, M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26 (4) : 454 ~ 467 [1989]
  • TV 광고의 글로벌 소비자문화 포지셔닝이 제품 평가와 광고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효과
    이철 국제경영연구 22 (4) : 25 ~ 52 [2011]
  • Strategic Brand Management
    Keller K. L. Prentice-Hall [2003]
  • Search and alignment in judgment revisions : implications for brand positioning
    Pham, M.T. Journal of Marketing Research 39 (1) : 18 ~ 30 [2002]
  • Psychological meaning of products and product positioning
    Friedmann, R.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4 (4) : 265 ~ 273 [1987]
  • Positioning: The Battle For Your Mind
    Ries, A. McGraw-Hill [1986]
  • No Longer a Singular Market: An Exploratory Study Of Divergent Preferences of Chinese Consumers As Revealed through Online Forums for Automobiles
    조승아 국제경영연구 24 (2) : 1 ~ 22 [2013]
  • Managing brand equity : a look at the impact of attributes
    Myers, Chris A. The Journal of Product and Brand Management 12 (1) : 39 ~ 51 [2003]
  • Managing brand equity
    Aaker, D. A. SimonandSchuster.com [2009]
  • Linking attributes, benefits, and consumer values: a powerful approach to market segmentation, brand positioning, and advertising strategy
    Vriens, M. Marketing Research 12 (Fall) : 5 ~ 10 [2000]
  • Impact of positioning strategies on corporate performance
    Blankson, C. Journal of Advertising Research 48 (1) : 106 ~ 122 [2008]
  • How competitive forces shape strategy
    Porter, M. E. Harvard Business Review 57 (2) : 137 ~ 145 [1979]
  • HANDBOOK OF STATISTICS
    UNCTAD [2010]
  • Evaluating the effectiveness of brandpositioning strategies from a consumer perspective
    Fuchs, C.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44 (11/12) : 1763 ~ 1786 [2010]
  • Culture and Positioning as Determinants of Strategy
    Ellson, T. Palgrave Macmillan [2004]
  • Consumer Behavior
    Schiffman, L.G. Prentice-Hall [2007]
  • Conceptualizing, measuring, and manag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Keller K. L. Journal of Marketing 57 (1) : 1 ~ 22 [1993]
  • Communication strategies for brand extensions: Enhancing perceived fit by establishing explanatory links
    Bridges, S. Journal of Advertising 29 (4) : 1 ~ 11 [2000]
  • Car market and buying behavior-A study of consumer perception
    Monga, N.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nagement, Economics and Commerce 2 (2) : 44 ~ 63 [2012]
  • Brands and Branding: Research Findings and Future Priorities
    Keller K. L. Marketing Science 25 (6) : 740 ~ 759 [2006]
  • Brand values and capital market valuation
    Barth, M. E. Review of Accounting Studies 3 (1-2) : 41 ~ 68 [1998]
  • Brand Values Related to Industrial Products
    Michell, P. Industrial Marketing Management 30 : 415 ~ 425 [2001]
  • Brand Failures: The Truth about the 100 Biggest Brandings Mistakes of all time
    Haig, M. Kogan Page [2005]
  • Applied Consumer Behaviour
    Evans, M. J. Addison-Wesley [1996]
  • A new positioning typology
    Crawford, M. C. Journal of Product Innovation Management 2 : 243 ~ 253 [1985]
  • A means-end analysis of brand persuasion through advertising
    Reynolds, T. J. International Journal of Research in Marketing 14 (3) : 249 ~ 259 [1995]
  • A means End Chain Model Based on Consumer Categorization Processes
    Gutman, J. Journal of Marketing 46 (2) : 60 ~ 72 [1982]
  • 2014년 경영환경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