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유치원 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이경민
서동미
엄은나
200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경민
서동미
엄은나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서동미
발표논문(5)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2)
엄은나
3건
이경민
1건
유사연구자 (0)
※활용도순 상위 20명
공동연구/유사연구
서동미
'서동미'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14,719
2
0.0%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분류(KDC/DDC)
교육학
14,719
2
0.0%
계
14,719
2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9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서동미'
의 발표논문(5)
박사
유치원 생활에서 발생하는 유아의 수학적 경험에 대한 교육적 의미
서동미
중앙대학교 대학원
[2007]
유치원 교사의 생애사를 통한 교사의 발달 과정 탐구
서동미
중앙대학교 한국교육문제연구소
[2007]
유치원 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서동미
이경민
엄은나
한국교원교육학회
[2009]
실습지도교사의 문제행동지도에 대한 예비유아교사의 인식
서동미
엄은나
[2007]
좋은 교사
서동미
엄은나
[20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