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치원 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논문상세정보
    • 저자 이경민 서동미 엄은나
    • 제어번호 76381582
    • 학술지명 한국교원교육연구
    • 권호사항 Vol. 26 No. 1 [ 2009 ]
    • 발행처 한국교원교육학회
    • 자료유형 학술저널
    • 수록면 109-144 ( 36쪽)
    • 언어 Korean
    • 출판년도 2009
    • 등재정보 KCI등재
    • 소장기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영남대학교 중앙도서관
    • 판매처 학술교육원
    유사주제 논문( 14,718)
' 유치원 교사들이 인식한 ‘좋은 수업’의 의미' 의 주제별 논문영향력
논문영향력 선정 방법
논문영향력 요약
주제
  • 교육학
동일주제 총논문수 논문피인용 총횟수 주제별 논문영향력의 평균
14,345 17

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