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동향 분석
홈
알림
이용안내
오류접수
API
서비스소개
인기 연구 키워드 :
인기 활용 키워드 :
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대한 효과 분석
이주호(Lee, Juho)
김기한(Kim, Kihan)
2019년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활용도 Analysis
논문 Analysis
연구자 Analysis
이주호(Lee, Juho)
김기한(Kim, Kihan)
연구자명
연구자명
연구자명
활용도
공유도
영향력
연구자정보
저자
이주호(Lee, Juho)
발표논문(1)
발표논문 보기→
공동연구자(1)
김기한(Kim, Kihan)
1건
유사연구자 (19)
※활용도순 상위 20명
강혜승
1건
김기한(Kim, Kihan)
1건
김상현(Kim, Sang Hyun)
1건
김수정
1건
김재영
1건
김재영
1건
김지은
1건
김현아
1건
신영웅
1건
신일기
1건
유승철
1건
이윤경
1건
이중화
1건
이지양 ( Lee Ji Yang )
1건
이태석
1건
정만수
1건
조창환
2건
허서정
1건
호사기
1건
공동연구/유사연구
이주호(Lee, Juho)
'이주호(Lee, Juho)'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25
14
83.6%
자세히
연구자 점유율
주제
주제별 논문수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주제어
Advertising creative strategy
1
1
100.0%
Click Through Rate(CTR)
1
1
100.0%
Cost per Engagement(CPE)
1
1
100.0%
Execution factor
1
1
100.0%
Message factor
1
1
100.0%
Sporting goods brand
1
1
100.0%
광고 반응률(CTR)
1
1
100.0%
메시지 요인
1
1
100.0%
비용 효율(CPE)
1
1
100.0%
스포츠용품 브랜드
1
1
100.0%
페이스북 광고 요인
1
1
100.0%
실행 요인
2
1
50.0%
facebookadvertising
4
1
25.0%
크리에이티브 전략
8
1
12.5%
계
25
14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0
닫기
연구주제 Time-line
'이주호(Lee, Juho)'
의 발표논문(1)
스포츠용품 브랜드 SNS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전략에 대한 효과 분석
김기한(Kim, Kihan)
이주호(Lee, Juho)
한국광고홍보학회
[2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