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들의 인식적 권위 부여하기: 인식적 권위를 향상시키는 두 수업의 교수 전략 분석
'강은희(Kang, Eunhee)'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8,622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
|
|
주제어 |
content authority
|
1
|
1
|
|
epistemic authority
|
1
|
1
|
|
operational authority
|
1
|
1
|
|
practical authority
|
1
|
1
|
|
내용적 권위
|
1
|
1
|
|
실행적 권위
|
1
|
1
|
|
운영적 권위
|
1
|
1
|
|
인식적 권위
|
2
|
1
|
|
instructional strategy
|
7
|
1
|
|
교수전략
|
59
|
1
|
|
계 |
|
8,622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강은희(Kang, Eunhee)'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