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어교육에서 ‘X하다’에 대한 단계별 고찰 : ‘명사+하다’구성을 중심으로
'이연정(Lee, YeonJeong)'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0,589 |
13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분류(KDC/DDC) |
학습지도, 교육방법
|
8,547
|
1
|
|
주제어 |
X hada
|
1
|
1
|
|
X하다
|
1
|
1
|
|
hada verb
|
1
|
1
|
|
하다동사
|
1
|
1
|
|
dummy verb
|
4
|
1
|
|
형식동사
|
5
|
1
|
|
대동사
|
6
|
1
|
|
pro-verb
|
40
|
1
|
|
vocabulary education
|
41
|
1
|
|
어휘교육
|
144
|
1
|
|
korean-languageeducation
|
547
|
1
|
|
한국어교육
|
1,251
|
1
|
|
계 |
|
10,589 |
13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이연정(Lee, YeonJeong)'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