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망상자 기법을 이용해 일체형 360 카메라 영상에 6DoF 유사경험 방법 제안
'김철현(Chul-Hyun Kim)'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1,656 |
10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VR game engine
|
1
|
1
|
|
가상현실 게임엔진
|
1
|
1
|
|
360 촬영
|
2
|
1
|
|
작업흐름
|
2
|
1
|
|
360 shooting
|
7
|
1
|
|
6자유도
|
7
|
1
|
|
6DoF
|
8
|
1
|
|
Workflow
|
16
|
1
|
|
vr
|
357
|
1
|
|
가상현실
|
1,255
|
1
|
|
계 |
|
1,656 |
10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
'김철현(Chul-Hyun Kim)'의 발표논문(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