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삶의 만족도, 사회자본, 게임 효능감이 게임 절제력에 미치는 영향: 성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장문경'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4,910 |
14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Game Self-efficacy
|
2
|
1
|
|
Gaming Over-flow
|
2
|
1
|
|
Lack of Self-control
|
2
|
1
|
|
게임 절제력
|
2
|
1
|
|
게임효능감
|
14
|
1
|
|
게임 과몰입
|
52
|
1
|
|
game addiction
|
79
|
1
|
|
게임중독
|
131
|
1
|
|
social-capital
|
654
|
1
|
|
사회자본
|
583
|
1
|
|
성별
|
662
|
1
|
|
Gender
|
781
|
1
|
|
Life Satisfaction
|
702
|
1
|
|
삶의 만족도
|
1,244
|
1
|
|
계 |
|
4,910 |
14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