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과학을 위한 기초작업자로서의 교육철학: 비판적 실재론에 근거한 교육과학과 교육철학의 관계 설정
'곽태진'의 연구자 점유율
논문점유율 요약
동일주제 총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 총논문수 |
연구자점유율(주제별 연구자점유율의 평균) |
231 |
11 |
|
연구자 점유율
주제 |
주제별 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논문수 |
주제별 연구자점유율 |
주제어 |
under-labourer
|
2
|
1
|
|
기초작업자
|
2
|
1
|
|
science of education
|
3
|
1
|
|
Bhaskar
|
4
|
1
|
|
교육과학
|
4
|
1
|
|
바스카
|
6
|
1
|
|
philosophy of education
|
26
|
1
|
|
critical realism
|
29
|
1
|
|
과학철학
|
34
|
1
|
|
비판적 실재론
|
58
|
1
|
|
교육철학
|
63
|
1
|
|
계 |
|
231 |
11 |
|
* 주제로 분류 되지 않은 논문건수 |
|
0 |
|